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Posting] 구글 애드센스(Google AdSense) 승인!!!

Review/팁·정보·이벤트

by 머리에 좋은 IT 가 필요해~ 2022. 10. 5. 15:51

본문

728x90

0. 미리보는 "종합평가"

미리보는 "종합평가"

 

 

1. 구글 애드센스(Google AdSense) 최종 승인, 계정 활성화!!

구글 애드센스 활성화 안내 메일

 

728x90

 

한국시간 일요일 새벽 메일 알림이 울렸습니다.

일전에 신청해 놓은 구글 애드센스가 최종 승인되었다는 메일 입니다.

 

 

"애드센스 계정이 활성화되었습니다."

 

 

신청한 지 약 2~3주 정도 기간이 소요된 것 같은데 개인적으로는 빨리 승인되었다는 느낌입니다.

본 블로그에 작성된 글을 보시면 알겠지만, 양이 많은 것도 아니고 글 하나하나에 글자 수 자체가 많은 것도 아닙니다.

글보다는 사진 위주로 많이 올리는 편이라 글자 수 1,000자 미만의 글도 수두룩합니다.

 

다행히, 별다른 문제, 수정사항 요구 없이 한 번에 승인되어 기분이 매우 좋네요^^

 

앞서 말씀드린 바와 같이

긍정적인 첫걸음의 신호탄이지만, 승인되었다고 해서 광고 수익이 엄청나게 발생하는 것도 아니고

승인 이후 모바일과 PC에서 광고가 빈 화면으로 출력되는 문제에 직면해 있어 이를 수정하는 중입니다. ㅠㅠ

 

쉬운 게 없네요...

열심히 또 달려 보겠습니다!



" 아래, 이미지 클릭시 로또와 친구들 YouTube 채널로 이동됩니다. "

 

로또와 친구들

💌 '로또와 친구들' YouTube 채널에 방문해 주신분들 모두 모두 감사합니다~💫~ ▶ '로또와 친구들' 의 유튜브 채널은 반려견 세 마리와 함께하는 일상 컨텐츠, ASMR, 취미생활등 다양한 컨텐츠로

www.youtube.com

 

 

 

728x90

이 글이 도움 되었다면 ♡를 꾸욱~ 눌러주세요. 응원 감사합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